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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목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채용 공고

작성자 :취창업지원센터 작성일자 : 2020-09-11 조회수 : 138

CS 고객지원팀 Game Master 

  

[업무내용]
CS 게임 마스터는 채팅, 이메일, 전화 등의 다양한 창구를 통해 블리자드 고객분들을 전체적으로 서포트 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문제를 파악하고 해결하는 과정과 교육 등을 게임마스터는 주어진 권한 가이드라인을 따르면서 때로는 복잡하고 넓은 범위의 고객을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응대해야 합니다. 고객 서비스의 중요한 멤버로서, 게임마스터는 모든 업무를 함에 있어서 뛰어난 블리자드만의 문화를 유지하고 최고의 품질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해야 합니다.

• 채팅,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해 접수된 고객의 문의를 처음 연락을 주셨을 때 바로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 해야 합니다.
• 고객의 질문이나 요청사항에 대해서 책임감을 갖고 정확하고 시기 적절한 도움을 제공해야 합니다.
• 고객의 문의가 해결될 때까지 책임감을 유지하며 주도적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 고객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해 측정될 수 있을 만한 탁월한 고객 지원 경험을 고객님께 제공해야 합니다.
• 게임 마스터로서 Customer Service 부서의 목표를 유지하거나 상회할 수 있도록 업무 능력을 유지해야 합니다.
• 함께 근무하는 동료와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긍정적이며 열정적인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 부서의 정책과 절차에 대해 명확히 이해해야 합니다.
• 고객 지원의 다양한 채널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숙련된 기술을 유지해야 합니다.
• 업무 시간의 정확한 준수와 특이사항에 대해 항시 보고해야 합니다.
• 블리자드 내부 정보 및 고객 정보에 대한 기밀과 보안을 유지해야 합니다.
• 게임과 관련된 이슈에 대해 확인하고 업데이트 하며 보고 해야 합니다.
• 고객으로부터 보고된 부적절한 행동이나 괴롭힘에 대해 조사하고 적절한 조치를 행해야 합니다.
• 긴급한 서비스 이슈나 서비스 중단에 대한(혹은 서비스 중단을 야기할 수 있을 만한) 보고를 확인/조사하고 보고 해야 합니다.
• Blizzard 직원의 핵심 역량(Core value)을 이해하고 준수해야 합니다.
•  이 외 본인에게 할당된 업무와 의무를 준수해야 합니다.

[지원자격]
• 학력 및 경력 무관
• 경력 개발을 위한 최소한의 과정을 유지하고 증명하며, 목표를 달성하려 노력하는 분
• 긍정적인 자세로 팀 협업에 기여하는 분
• 유연한 스케줄 근무가 가능한 분
• 감동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에 능숙한 분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리고 네트워크 관련 업무 지식이 풍부한 분
• 세심하고 꼼꼼하신 분

[우대사항]
• 블리자드 게임 컨텐츠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
• 자기 주도 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분
• 게임 플레이 고객지원에 뛰어난 열정을 가지신 분
• CS 경력자 우대

[기타정보]
[근무조건]
• 근무 기간: 2020년 10월 5일 ~ 2020년 12월 31일
• 근무 시간: 스케줄 근무
• COVID-19로 인해 근무 기간 동안 재택근무 가능

[전형절차]
• 지정된 입사지원 양식 사용 필수
• 지원 > 검토 > 면접 (2020년 9월 21일~22일 예상) > 처우협의 > 입사 (2020년 10월 5일) 

 

[마감기한]

9월13일 18시까지